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음식을 탐하다

피자는 역시 파파존스 페페로니 피자 : 사당점

반응형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저는 항상 피자라고 대답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지금까지 항상 피자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정말 이것저것 많지만, 저는 피자가 가장 맛있습니다.

그래서 웬만한 피자집은 거의 다 방문을 하였고, 배달 피자도 거의 다 먹어보았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여러 수제 피자 집도 많지만, 최고의 피자를 뽑으라고 한다면 단연 ‘파파존스’ 피자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페페로니 피자

또 파파존스가 신기하게도 지점마다 맛이 다릅니다. 재료가 똑같기 때문에 말도 안된다고 하실 수 있지만, 실제로 큰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일전에 단골로 배달시켜 먹었던 지점은 염창점입니다.

파파존스 염창점은 정말 제가 강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역대 파파존스 매장 중에서도 최고이며, 주변인들에게 추천하였을 때 모두 만족스러워하였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이 있다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는 이사를 한 관계로 이번에 파파존스 사당점에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마침 28일이 ‘파파스데이’ 이기에 할인까지 받았습니다.

제가 늘 선택하는 조합은 페페로니 피자 페밀리 사이즈입니다.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파파존스 피자가 타 브랜드에 비해 작은 편입니다. 라지 사이즈가 다른 곳의 미디엄 사이즈 정도입니다.

좀 자극적이거나 토마토소스의 짠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 피자가 맛이 약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골드링’도 추가하여 먹었는데, 치즈크러스트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사당점은 염창점보다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뭔가 소스나 토핑이 적게 들어가고, 심지어 사이즈도 작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맛도 살짝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나름 이 동네에서 오래된 곳이어서 단골도 많고 장사도 잘 된다고 하는데, 다음에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어쨌든 파파존스이기 때문에 정말 남김없이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

피자를 이것저것 항상 고민이시라면, ‘파파존스’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